소셜미디어와 기업의 新 소통전략(세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1 14:59 조회1,354회 댓글0건첨부파일
- 소셜미디어 기업의 신 소통전략세리-20100714.pdf (694.1K) 913회 다운로드 DATE : 2015-04-11 14:59:30
본문
인터넷 기반의 블로그와 페이스북, 동영상을 생산·공유하는 유튜브에 이어 모바일에서 활용이 돋보이는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Social Media)가 확산되면서 매스 미디어 중심의 소통전략에 일대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시간, 대상, 비용, 관계의 4대 관점에서 기존 미디어에 비해 유용한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 목 차 >
< 목 차 >
Ⅰ. 확산되는 소셜 미디어 Ⅱ. 소셜 미디어의 4大 가치 Ⅲ. 소셜 미디어 활용을 위한 제언 * 첨부파일 참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