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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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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Run the City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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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7 17:03 조회1,02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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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증가하면서 모바일 게임을 이용한 마케팅 사례도

등장

Nike에서는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성향을 십분 활용한 ‘Run the City’ 캠페인을 진행, Nike는 매년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고 있음

2013년 마라톤 대회에서는 2030 젊은 세대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Run the city’라는 모바일 게임을 출시

 ‘Run the city’는 카카오톡과 Nike+ 앱이 연동되는 타이쿤 게임으로 친구의 땅을 점령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미션의 거리를 정해진 시간 안에 완주

게임이 출시된 이후 총 78,742명이 Run the city를 다운로드 받았고 게임을 통해 유저들은 약 90만km의 거리를 달렸음

 

이제, 모두가 하는 뻔한 게임 말고 
세상에 없던 리얼 러닝 게임을 즐겨봐!

출시와 동시에 
App store 건강 및 피트니스 순위 1위

러닝메이트와 함께 즐기는 
진짜 러닝 게임이 시작됐다!

# 모바일로 즐기는 새로운 리얼 러닝 게임 
RUN THE CITY는 NIKE+ RUNNING APP을 통해 
실제 러닝과 모바일 게임을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지금 러닝화를 조여 매고, 내 안에 숨겨진 질주본능을 깨워 보세요!

# 러닝메이트와 팀을 이뤄 도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추가 
혼자 하는 러닝이 지루했다면 이제 러닝메이트와 함께 달리세요 
친구를 초대해서 체계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따라 팀미션에 도전하면 
진정한 러너로 성장할 수 있어요!

# 러닝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도시 
친구의 트랙을 뺏고 빼앗기며 홍대 놀이터, 이태원 클럽 거리, 광화문 등 
서울의 명소들을 정복하여 나만의 도시를 완성해보세요!

# 최고의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혜택! 
NIKE RUN THE CITY로 최고 랭킹에 도전하세요 
SHE RUNS SEOUL 등록권와 특별한 리워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러닝 게임, 
NIKE와 함께 RUN THE CITY에서 만나보세요 
주의 : 이 게임의 지나친 플레이는 짜릿한 근육통을 유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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