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CEO아카데미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이마트 써니세일 이벤트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7 17:25 조회2,364회 댓글0건

본문

기술이 발전하면서 QR코드나 NFC 등 모바일 카메라와 모바일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사례가 등장하기 시작함

QR코드는 스마트폰 등장 초기 모바일 카메라와 인터넷을 활용한 대표적인 모바일 마케팅사례임

QR코드는 Quick Response Code의 약자로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이마트 써니세일 이벤트

이마트는 오후 12시에서 오후 1시 사이에 저조한 판매량을 해결하기 위해 QR코드를 활용한 써니세일 이벤트를 진행

이마트는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에 그림자로 QR코드가 등장하는 조형물을 설치하고 유저가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마트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어 할인쿠폰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함

써니세일 이벤트로 이마트 가입자수는 58%가 증가했고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에 판매량은 25%가 상승했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